오토캐드 크랙 복사하는 방법

 오토캐드 설치하는데 난관이 생각보다 너무 많았습니다. 지난번 글에서 말씀드린것처럼 대학 졸업후 몇년만에 설치해보는건지 모르겠는데 오토캐드 2016 설치중에 있었던 두번째 에러 해결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오토캐드 2016 설치를 무사히 마치고 크랙을 복사/붙여넣기 하려는데 "오류 0x800700E1 : 파일에 바이러스 또는 기타 사용자 동의 없이 설치된 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작업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메세지가 뜨면서 아주 정신을 혼미하게 만들더군요.

 해결방법을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윈도우 디펜더' 만 꺼주면 됩니다.

 작업표시줄 좌측 하단의 검색창에 "windows 보안" 이라고 검색해서 창을 열어줍니다.

 windows 보안 창이 열렸으면 "windows 보안 열기"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가장 첫번째로 보이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메뉴로 들어갑니다.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페이지에 들어오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설정"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이 페이지에서 실시간 보호, 클라우드 전송 보호, 자동 샘플 전송 3개 항목을 모두 "끔"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막살 끄려고 하면 경고창이 나올텐데 잠시만 경고를 받아들이시고 크랙을 복사한후 다시 원상복귀 해주시면 됩니다.

 아무쪼록 몇년만에 오토캐드 설치하면서 시행착오가 많았는데, 오토캐드 크랙 복사할때 0x800700E1 오류로 고통받고 계신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Tip] 오토캐드 설치할때 에러 해결방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