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정비 유튜브 채널 개설 "큰곰"

 작년 3월, History 카테고리에 글을 쓴 이후 1년반만에 또 하나의 글을 쓸 일이 생겼네요.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큰곰" 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습니다. 

 타고난 글쟁이도 아니지만, 시대가 어떻든 영상보다는 글이 갖고있는 잠재력이나 가치가 더 뛰어나다고 생각해서 우직하게 쓰고 있었는데.. 정보의 접근성면에서 시대의 흐름에 맞출 필요가 있는 것 같더군요.

 여느때처럼 자가정비를 하는데 '사진 촬영도 충분히 어려운데, 여기서 쫌만 더 어려워지면(?) 영상 기록도 남길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한번 두번 샘플로 촬영해보니 불가능해보이지 않았고, 의지만 있다면 블로그와 병행해서 지속 가능할 것 같았습니다.

 채널 이름도 "큰곰" 이라고 맞추고, 블로그와 같은 소속감으로 진행하지만 글은 글대로 계속 쓸겁니다. 현재 계획은 블로그에는 소유하고 있는 차량에 대한 정비만 다루고, 유튜브에는 주변 지인들의 차량까지 모두 경정비하는 과정을 담고자 합니다.

 제 사소한 정보가 누군가에게는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블로그 초심과 동일하게 유튜브도 시작해보려 합니다. 전문가가 아니기에 어설프고 모자라지만 여느 유튜브 영상처럼 재밌게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유튜브를 함께 시작할 수 있게 도와준 우PD & 김PD 고맙습니다. 

 화이팅.

☞ 자가정비 유튜브 채널 "큰곰"으로 이동

'Life > Hi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새 블로그에서 새로운 시작  (0) 2020.03.11
다시 새로운 시작  (0) 2020.01.28
작은 시작으로!!  (1) 2020.01.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